• 서비스 개요
  • TG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전국 콜센터 1588-3582
  • 전문 기술 상담사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One Call 서비스로 도와 드립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 컴퓨터의 고장, 장애에 대해 원격지원으로 문제 해결을 빠르게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지원은 인터넷이 연결 된 상태여야 하고 주변기기일 경우 PC 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원격 서비스 지원시간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시~13시 / 국, 공휴일 휴무
  • 원격 서비스 지원 가능한 항목
  • 컴퓨터 TG Big Display 프린터 소프트웨어
    • - 인터넷 및 네트워크 설정 및 오류
    • - 동영상 플레이 오류
    • -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
    • - 속도 느림
    • -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설치
    • -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제거
    • - 프로그램 설치 및 삭제
    • - 동영상 설정방법
    • - 화면 출력 설정
    • - 드라이버 설치
    • - 인쇄/스캔 오류
    • - 프로그램 지원은 구매 시 제공된 번들 소프트웨어에 한해 가능합니다 (Cyerlink 유캠, 파워DVD 등)
    • - 지원 가능한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 증상일 경우 TG삼보 콜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준비된 엔지니어
  •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 Happy Call 서비스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가 완료되면 고객만족도를 확인하여
  • 사후 서비스 품질관리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 설치 서비스
  • 고객님이 구입한 제품은 전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 원하시는 장소에 신속하게 설치해드립니다.
  • 기술지원 시스템
  • 기술지원 시스템 구축으로 제품 및 기술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 엔지니어와 상담사가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처리결과 등록 시스템
  • 엔지니어 배정과 서비스 결과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 종합 품질관리 시스템
  • 신속 배정율, 약속 이행율, 수리 진행율, 재 불량율, 고객 만족도 등의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