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격 A/S 신청이란?
  • 삼보컴퓨터의 원격 A/S는 전문 기술 엔지니어가 삼보컴퓨터에서 제공한 고객님의 컴퓨터, 디스플레이, 프린터 제품을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에 직접 고객님의 제품에 접속하여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서비스 유의사항
  • 원격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 제품의 인터넷(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 고객님의 자료(데이터) 보호를 위하여 중요한 자료는 원격서비스 요청 전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서, 사진, 동영상 등)
  • 원격서비스는 오류 수정 등으로 프로그램이나 자료가 손상될 수 있으며 원격서비스로 발생되는 손상/유실의
    문제는 보증이 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원격서비스 예약 순서

제품 정보 및 고장 증상 입력 - 고객정보입력 - 예약 일시 선택 - 예약완료 - 엔지니어와 문제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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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집항목 : 필수(성명, 휴대전화번호), 선택(연락가능전화번호, 이메일)

  • 2. 개인정보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원격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이행 및 서비스신청 및 상담관련 제반 업무
    - 고객 만족도 조사에 활용 :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해 실시하는 해피콜 등 여러 조사 대상 선정 및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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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칙적으로,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 시 해당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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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 동의 거부권 및 미 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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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이용 제한 대상

    14세 미만은 서비스 신청 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삼보컴퓨터의 원격서비스는 상담사가 고객님의 기기를 직접 진단하고 제어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및 정보는 상담사가 공유하며 이에 관해 서비스 목적을 제외하고는 활용하지 아니합니다.
고객님의 자료(데이터) 보호를 위하여 중요한 자료는 원격 서비스 요청 전에 별도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요 프로그램의 경우 설치파일을 별도로 저장해 놓아야 합니다.
원격서비스 진행 중 설치된 프로그램 또는 자료가 손상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TG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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